Sunday, June 26, 2022

크랩스의 7 대 롤 비율과 주사위 제어

 


주사위를 설정하고 제어하에 배치하면 크랩 게임의 결과에 정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분명히 모든 역할에서 주사위의 결과를 제어 할 수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메이저 리그 투수조차도 매번 완벽한 곡선 공을 던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정기적으로 오래된 곡선 공을 던질 수 있습니다.


문제는 주사위를 특정 방식으로 조작하고 던져 정기적으로 제어된 던지를 생성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일부 과거 회의적인 카지노사이트주소연구자들은 더 많은 테스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새로운 주사위 플레이어에게는 주사위를 흔드는 것만으로는 조금 마음이 멀어질지도 모르지만, 한 번 요령을 잡으면 간단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주사위를 던지면 매번 몇몇 궁수가 거대한 롤을 만드는 리듬에 들어갑니다.


일곱 대 롤스 비율

주사위 쌍으로 만들 수있는 36 조합과 7을 달성하는 6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무작위 롤에서 7이 나타나는 수학적 확률이 6 롤당 한 번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6의 "7 대 롤 비율 (SRR)"입니다. 하우스 가장자리는 이 비율로 계산됩니다.


주사위를 42회 던지고 7을 7개 흔들면 7대 롤 비율이 6이 됩니다(42/7 = 6). 그러나 무작위가 아닌 롤이 하나 있고 43개의 롤에서 7을 7개 던지면 SRR은 6.14가 됩니다. 이것은 6위와 8위 베팅에서 하우스 가장자리를 비활성화하기에 충분합니다. 주사위를 43회 흔들 때마다 한 번만 제어하고 던지면 집 가장자리가 사라지고 손익 분기점 게임이 됩니다.


주사위를 제어하는 ​​방법

제어된 슬로우는 여러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주사위를 설정하는 방법은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세트 중 하나는 "V"포메이션에 3 개의 3Vm입니다. 이렇게 하면 상단에 하드 6(3과 3), 전면에 6(5와 1), 후면에 8대 1(6과 2), 하단에 하드 8(4와 4)이 표시됩니다. . 이 세트에서는 주사위에 7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주사위를 넣은 후 주사위를 테이블의 가장자리에 도달하기에 충분한 강도이지만 테이블 뒤로 격렬하게 튕기는 힘이없는 부드러운 배송을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throw를 확실히 실행해야 합니다. 매번 똑같이 주사위를 던지도록 연습하고 싶다. 당신의 목표는 일곱을 피하면서 숫자를 던지는 것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던지면 반복 횟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습은 완벽을 만들어


주사위의 통제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프랭크 스코 브레테와 도미네이터의 골든 터치 다이스 컨트롤 혁명과 스탠포드 원의 다이스 원. 이 책은 당신에게 기초를 가르칠 수 있지만 나머지는 연습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주사위의 통제 된 던지는 습득하기 위해 몇 시간의 연습이 필요한 물리적 기술입니다. 그것은 간단하지 않으며 일부 플레이어는 결코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습니다. 통제된 던지기를 완성하는 것만으로는 클랩스 테이블에서 정기적인 승리를 보장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의 가장자리를 활용하기 위해 제대로 베팅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주사위의 눈은 완전히 무작위가 아닙니다.


과학자들은 새로운 이론 모델과 주사위를 흔드는 고속 영화를 사용하여 조사 결과를 설명했습니다.


던전과 드래곤즈, 야치바카라사이트, 그리고 다른 엄청난 수의 게임은 모두 4면의 피라미드 형에서 친숙한 6면 큐브, 몬스터의 20면 유형까지 주사위를 던지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주사위는 이러한 게임에 기회 요소를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롤의 결과는 정말 무작위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이론 모델과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주사위 롤의 고속 영화는 이것이 엄격하게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위에 1이 달린 주사위를 던지면 조사한 다양한 종류의 주사위의 모든 유형에 대해 다른 값보다 1로 착지 할 가능성이 약간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동시에, 보통 누군가가 하나의 주사위를 던진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던지기의 시작 조건과 그 환경을 정확하게 알아야하므로 모든 실용적인 목적으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17세기에 과학자와 수학자의 블레이즈 파스칼, 피에르 드 펠머, 그리고 그 전후의 많은 사람들이 논의한 질문을 조사하고, 스코틀랜드 애버딘 대학의 박사과정 학생인 마르킨 카피타니아크와 그의 공동 저자는 다이 슬로우는 3 차원입니다. 그들은 중력, 공기 저항, 테이블 마찰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이 롤 결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검토했습니다. 또한, 초당 1500프레임의 속도로 다이의 궤도를 캡처할 수 있는 고속 카메라로 다이의 낙하를 관찰했다. 그들은 무엇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했는가?


"주사위의 초기 위치"와 폴란드의 우치 대학의 TomaszKapitaniak이 나에게 이메일로 썼다. 위치의 작은 변화는 결과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요인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공기 저항은 무시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그는 곧 "마찰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바운스조차도 항상 물건을 혼동하지는 않습니다. 고속 비디오는 주사위가 바운드 후에도 자주 얼굴을 바꾸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도박꾼은 롤의 원하는 값을 다이의 가장 높은 면으로 배치하여이 종이에 대한 지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


"카지노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라고 Kapitaniak은 썼습니다. 결과를 확실하게 예측할 안전한카지노사이트수 있게 하려면, 플레이어는 모든 것을 매우 정확하게(가장 중요한 것은 주사위의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반면 카지노 운영자는 주사위에서 100% 랜덤 롤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주사위 (주사위의 작은 지점)를 드릴로 열고 주사위의 모든면이 똑같이 롤 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균일하게 가중 된 재료로 채 웁니다.

"Pip을 드릴하는 것은 ... 다이에 대칭성을 부여하지만 대칭성은 그것을 무작위로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 상면은 항상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작위가 아닐지라도 다이스 롤은 혼란스러워 하는가? 20세기 후반에 시작된 인기있는 개념으로 시작 조건의 약간의 차이가 최종 결과의 큰 차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예는 남아메리카에서 나비가 날아가 공기 순환 패턴을 변화시켜 지구의 절반 날씨에 영향을 미치는 가상의 사진입니다. 최종 결과는 세계 날씨의 시작 조건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경우에만 알 수 있습니다.

Kapitaniak에 따르면, 다이스 롤은 테이블에서 무한히 튀어 나올 때만 혼돈합니다. 그러나 마찰로 인해 다이가 튀어 나올 때마다 에너지를 잃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달성 가능할 정도로 멀다.


고속 카메라의 이미지와 새로운 이론적 처리로 이 논문은 주사위 던지기와 동전 던지기의 진정한 무작위 문제에 대한 새로운 기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일상 생활에서 완전히 무작위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점차 정교한 이해에 기여합니다.


그리고 더 실용적인 방법으로 오늘 밤 던전과 드래곤즈를 플레이하는 경우, 갈망 20 위로 롤을 시작해도 아마도 해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 던전 마스터가 주장 할 수있는 반면 에서, 그것은 때때로 당신에게 원하는 결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찾을 수있는 가장 거칠고 가장 마찰이 많은 테이블에서 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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