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30, 2022

수영장 규칙 : 모든 인기있는 포켓 당구 변형에 대한 규칙 및 정보

 



블랙 에이트볼은 마지막 스트라이프 공과 반대 포켓에 넣어야 합니까? 아니면 같은 포켓에 넣어야 합니까? 스트레이트 풀에서 큐볼과 마지막 오브젝트 볼이 삼각형일 때 어떻게 설정합니까? 조합으로 10볼을 획득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필리핀 로테이션에서 스포트 샷이란 무엇입니까? 일부 질문은 당구대에서 다른 질문보다 더 자주 나온다. 안전을 위해 모든 일반 풀의 변형 규칙 및 정보에 대한 궁극적 인 안내서에서 모든 것을 답변합니다.카지노사이트주소


목차

에이트볼

나인볼

10볼

14.1 연속/스트레이트 풀

원 포켓

은행 수영장

회전

에이트볼

에이트볼은 수영장에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게임의 변형입니다. 그것은 » 솔리드« (1-7)과 » 스트라이프«공 (9-15)의 그룹과 블랙 에이트로 나뉘어진 15 개의 오브젝트 볼 모두에서 재생됩니다. 휴식 후 첫 번째 주기적으로 주머니에 넣은 공은 어떤 플레이어가 어떤 그룹을 하는지 결정합니다.


에이트볼은 콜드 샷 게임입니다. 따라서 볼을 올바르게 포켓에 넣고 플레이를 계속하려면 먼저 어떤 포켓에 어떤 포켓에 넣을지 미리 호출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조합은 허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올바른 샷을하기 위해 항상 먼저 그룹의 한 공을 쳐야합니다. 분명한 샷의 경우 전화를 걸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의 목적

게임의 목적은 그룹의 모든 공을 주머니에 넣은 다음 검은 에이트 공을 주머니에 넣는 것입니다. 에이트볼 포켓을 호출해야 하지만 각 시도에 대해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WPA(세계 수영장 협회)의 공식 규칙에 따르면, 에이트볼은 마지막 포켓볼과 같거나 반대쪽 포켓에서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규칙의 변형은 매우 가능하며 일반적입니다.


공을 랙에 넣는 방법

에이트볼 풀 당구에서 볼을 랙에 넣는 방법

에이트볼은 랙 중앙에

``솔리드''와 ``스트라이프'' 공은 두 개의 뒤쪽 모서리 각각에 배치됩니다.

나머지 공은 무작위로 배치

팁 : 볼을 완벽하게 랙에 보관하려면 매직 볼 랙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은 공을 랙에 넣을 수있는 모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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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샷

휴식 시간에는 큐볼을 주방의 어느 곳에나 둘 수 있습니다. 먼저 특정 공을 칠 필요가 없으며 공을 호출 할 필요도 없습니다. 휴식 중에 공이 포켓에 넣어지면 휴식은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플레이어의 휴식은 테이블에 남아 있습니다. 볼이 포켓에 놓이지 않으면 브레이크를 올바르게 하려면 큐 볼이 랙에 처음 접촉한 후 적어도 4개의 오브젝트 볼이 하나 이상의 레일에 닿아야 합니다. 이것이 충족되면 샷이 바뀌고 다른 플레이어가 이어집니다.


네 개의 볼이 레일과 접촉하지 않으면 브레이크는 불법입니다. 깨지지 않은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사진을 인계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다시 샷을 찍게

자신을 부수다

검은 에이트가 휴식 시간에 포켓에 넣어지면, 다음 샷을 가진 플레이어는


다시 랙으로 새 브레이크샷을 찍어

에이트볼을 풋 스폿에 놓고 그대로 사진을 인계합니다.

큐볼과 블랙에이트볼이 모두 포켓에 넣어진 경우, 상대는 블랙볼이 다시 스팟된 상태로, 다시 랙할지, 포지션을 인계할지를 결정합니다. 이 경우, 그는 부엌에서 "볼 인 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샷 이후, 위치를 인계할 자격이 있는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인계할 그룹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에 「스트라이프」만이 포켓에 넣어져도, 플레이어는 「솔리드」가 좋다고 생각하는 경우는 「솔리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룹은 플레이어가 규칙에 따라 볼을 포켓에 넣을 때만 궁극적으로 할당됩니다. 그룹이 할당되지 않는 한 "혼합" 조합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솔리드'를 먼저 재생하고 '스트라이프'라는 것을 '스트라이프'라는 포켓에 포켓에 넣을 수 있습니다. 8명이 먼저 플레이되지 않습니다.


파울

파울 후 다른 플레이어는 항상 공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 샷을 위해 테이블의 어느 곳에서나 큐 볼을 놓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휴식 중입니다. 플레이어가 여기에서 파울을 범하면 다른 플레이어는 주방 내에서만 큐볼을 움직여 주방 밖에서 공을 먼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파울 중에 포켓에 넣은 오브젝트 볼은 항상 포켓에 남아 있습니다. 파울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큐볼은 포켓에 포켓에 넣어

큐볼이 다른 공을 만지지 않는다

큐볼이나 오브젝트볼이 테이블에서 튀어나와

자신의 그룹의 공이 여전히 테이블에 있는 한 다른 그룹의 공 또는 8개의 공이 먼저 쳐집니다.

큐볼이 오브젝트 볼과 먼저 접촉한 후에는 볼이 적어도 하나의 레일에 닿거나 포켓에 넣지 않습니다.

샷 중에 큐볼이 여러 번 터치됨(푸시샷 파울)

하나 이상의 공이 큐, 바디, 의류 또는 기타 방식으로 터치됩니다.

적어도 하나의 공이 여전히 테이블 위로 움직이는 동안 샷이 발생합니다.

샷 중에 플레이어의 적어도 한쪽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에이트볼을 실수로 포켓에 넣었기 때문에 게임에 패했습니다.

검은 에이트볼이 졌다고 여겨지는 게임


테이블에 자신의 그룹의 오브젝트 볼이 여전히있는 동안 포켓에 넣어

두 경우 모두 호출된 것 이외의 포켓에 포켓에

블랙 에이트는 주머니에 넣어지고 동시에 파울이 범해집니다.바카라사이트

나인볼

나인볼은 로테이션 게임 중에서도 스테디셀러입니다. 즉, 공을 오름차순으로 치고 주머니에 넣어야하는 게임입니다. 올바른 샷을 만들려면 테이블에 남아있는 볼 수가 가장 적은 객체 볼을 항상 먼저 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충족되고 오브젝트 볼이 포켓에 놓이면 플레이어의 턴이 계속됩니다.


게임의 목적

나인볼 게임의 승자는 올바른 샷으로 나인볼을 가라앉히는 선수입니다. 올바른 샷 규칙이 충족되는 한 일반 샷에서 드롭하는 마지막 오브젝트 볼인지, 다른 볼에 대한 유효한 조합이든, 순수한 우연이든 상관 없습니다. 휴식 시간에 나인볼을 포팅하면 휴식이 제대로 실행되면 자동으로 게임을 이기게 됩니다. 게다가, 상대가 3회의 연속 샷으로 파울을 범한 경우,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3 파울 룰을 참조).


나인 볼 당구 공을 랙에 넣는 방법 볼 설정 방법

볼 1~9는 마름모꼴로 랙에 수납

전면에 오는 것

나인은 중간에 가

나머지 공은 무작위로 배치

표준 변형에서 하나는 발 지점에 배치됩니다. 토너먼트 규칙에 따라 특히 전문적인 플레이에서는 나인을 풋 스팟에 배치 할 수 있으므로 랙을 더 높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팁 : 볼을 완벽하게 랙에 보관하려면 매직 볼 랙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은 공을 랙에 넣을 수있는 모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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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샷

브레이크 샷에서 큐볼은 헤드 영역의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이전의 것을 먼저 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입니다.


휴식 중에 오브젝트 볼이 포켓에 넣어지면 휴식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휴식을 취한 플레이어는 테이블에 남아 있습니다. 볼이 포켓에 놓이지 않으면 브레이크를 올바르게 하려면 큐 볼이 랙에 처음 접촉한 후 적어도 4개의 오브젝트 볼이 하나 이상의 레일에 닿아야 합니다. 이것이 충족되면 샷이 바뀌고 다른 플레이어가 누워있을 때 이어집니다.


네 개의 볼이 레일과 접촉하지 않으면 브레이크는 불법입니다. 샷을 찍지 않은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사진을 인계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다시 샷을 찍게

스스로 샷을 찍어

키친 룰(3점 룰)

표준 규칙 외에도 많은 나인볼 이벤트는 주방 규칙 또는 3점 규칙을 사용합니다. 이 규칙에 따르면, 휴식 후 올바른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3 개의 오브젝트 볼이 주방으로 돌아가거나 주방을 통과해야합니다. 헤드 스트링을 만지면 볼이 완전히 횡단 할 필요가 없습니다. 포켓볼은 3포인트 규칙에서 자동으로 공제됩니다. 그러므로, 하나의 공이 주머니에 넣어진다면, 2개만이 주방에 들어가야 한다. 두 개의 공이 주머니에 넣어지면, 하나만 주방에 들어가야합니다. 3개 이상의 공이 주머니에 놓이면 주방 규칙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다른 모든 조합은 "불법적인 휴식"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불법적인 휴식이 발생한 경우, 인계할 자격이 있는 플레이어는 상황을 인계할지 불법적인 휴식을 일으킨 플레이어에게 플레이를 계속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인계하는 경우, 테이블에 남아있는 가장 낮은 공으로 올바른 샷을해야합니다. 샷이 반환되면 불법 브레이크를 일으킨 사람은 '푸시 아웃'으로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밀어내다

휴식 후 첫 샷에서 적격 플레이어는 푸시 아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가장 낮은 볼에서 올바른 샷이 불가능하거나 어려운 경우에 유용합니다. 푸시 아웃은 말하자면 프리 샷이며 규칙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큐볼은 테이블에 머무는 것만으로 좋고, 그렇지 않으면 파울입니다. 하지만 레일을 건드릴 필요는 없고 오브젝트 볼을 건드릴 필요도 없습니다. 큐볼은 몇 센티미터 앞뒤로 밀 수 있습니다. 푸시 아웃 후 새로 생성된 위치를 인계할지 또는 게임을 푸시아웃 플레이어로 되돌릴 것인지는 다른 플레이어가 결정합니다. 그러므로 상대방에게 간단한 상황을 남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스스로 플레이를 계속해야합니다.


푸시 아웃은 실행하기 전에 상대에게 명확하게 호출해야합니다.


프리슬로우

파울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큐볼은 포켓에 포켓에 넣어

큐볼이 다른 공을 만지지 않는다

큐볼이나 오브젝트볼이 테이블에서 튀어나와

테이블 하단의 공 이외의 공이 먼저 접촉합니다.

큐볼이 오브젝트 볼과 먼저 접촉한 후에는 볼이 적어도 하나의 레일에 닿거나 포켓에 넣지 않습니다.

샷 중에 큐볼이 여러 번 터치됨(푸시샷 파울)

하나 이상의 공이 큐, 바디, 의류 또는 기타 방식으로 터치됩니다.

적어도 하나의 공이 여전히 테이블 위로 움직이는 동안 샷이 발생합니다.

샷 중에 플레이어의 적어도 한쪽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쓰리 파울 규칙

플레이어가 3회 연속 샷으로 파울을 범한 경우, 플레이어는 게임에 패했습니다. 세 번째 파울의 잠재력을 저지하기 전에 상대 (또는 리프리)에서 이미 두 번 연속으로 파울을 범하고 다른 파울을 저지른 경우 게임에 패배한다는 것을 명확하게 경고합니다.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경고가 발생하지 않으면 세 번째 파울에는 일반 파울의 일반적인 효과만 있습니다.


10볼

10 볼은 9 볼의 추가 발전이며, 반대로 샷 게임이라고합니다. 기본적으로 각 샷 전에 플레이어는 어떤 공을 어떤 주머니에 넣을지 발표해야합니다. 분명한 샷의 경우에는 발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1에서 10까지의 공으로 플레이됩니다. 올바른 샷을 수행하려면 테이블에 남아 있는 볼 수가 가장 적은 오브젝트 볼을 항상 먼저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것이 채워지고 호출된 오브젝트의 볼이 호출된 포켓에 포켓에 넣어지면 플레이어의 턴이 계속됩니다.


게임의 목적

10 공 게임의 승자는 테이블의 마지막 공 (10)을 올바른 샷으로 불린 주머니에 담그는 플레이어입니다. 게다가, 상대가 3회의 연속 샷으로 파울을 범한 경우,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3 파울 룰을 참조).


10공을 빨리 가라앉히다

다른 공이 여전히 테이블에 있는 동안 10개의 공이 포켓에 넣어지면 다시 스팟됩니다. 다음 샷이 이루어지기 전에 볼이 발 지점에 랙에 놓입니다. 이것이 다른 볼에 의해 차단되면, 10 볼은 다른 볼에 닿지 않고 아래에서 풋 스폿의 가능한 한 가깝게 배치됩니다.


휴지 중에 10볼이 조기에 포켓에 넣어지거나 올바르게 호출된 콤비네이션 샷으로 포켓에 넣으면 플레이어는 10볼이 재발견된 후에도 샷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10 볼을 불러오지 않고 포켓에 넣을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포지션을 인계할지, 상대를 계속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포팅볼은 불리

샷 중에 호출된 공이 올바르게 포켓에 넣어지면 추가 공을 몇 개라도 포켓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주머니에 남아 있으며 플레이어는 테이블에 남아있는 가장 낮은 공을 쏴 계속합니다. 유일한 예외는 10 볼이며, 이것은 조기 포켓 후에 다시 랙에 넣어집니다.


샷 도중 불러온 공이 포켓에 넣지 못했지만 올바로 불러오지 않은 볼이 포켓에 넣어지면 포켓에 남아 다른 플레이어가 포지션을 이어받거나 상대에게 플레이를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지명되지 않은 공 또는 지명된 포켓 이외의 포켓에 떨어진 공은 올바르게 포켓에 넣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을 설정하는 방법

볼 1~10은 삼각형으로 설정됩니다.

맨 앞에 오는 것

십은 한가운데에 간다

나머지 공은 무작위로 배치

팁 : 볼을 완벽하게 랙에 보관하려면 매직 볼 랙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은 공을 랙에 넣을 수있는 모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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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샷

브레이크 샷에서 큐볼은 헤드 영역의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앞의 한 공을 먼저 쳐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이됩니다.


휴식 중에 오브젝트 볼이 포켓에 넣어지면 휴식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휴식을 취한 플레이어는 테이블에 남아 있습니다. 볼이 포켓에 놓이지 않으면 브레이크를 올바르게 하려면 큐 볼이 랙에 처음 접촉한 후 적어도 4개의 오브젝트 볼이 하나 이상의 레일에 닿아야 합니다. 이것이 충족되면 샷이 바뀌고 다른 플레이어가 누워있을 때 이어집니다.


네 개의 볼이 레일과 접촉하지 않으면 브레이크는 불법입니다. 샷을 찍지 않은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사진을 인계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다시 샷을 찍게

스스로 샷을 찍어

키친 룰(3점 룰)

표준 규칙 외에도 일부 10볼 이벤트는 주방 규칙 또는 3점 규칙을 사용합니다. 이 규칙에 따르면, 휴식 후 올바른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3 개의 오브젝트 볼이 주방으로 돌아가거나 주방을 통과해야합니다. 헤드 스트링을 만지면 볼이 완전히 횡단 할 필요가 없습니다. 포켓볼은 3포인트 규칙에서 자동으로 공제됩니다. 그러므로, 하나의 공이 주머니에 넣어진다면, 2개만이 주방에 들어가야 한다. 두 개의 공이 주머니에 넣어지면, 하나만 주방에 들어가야합니다. 3개 이상의 공이 주머니에 놓이면 주방 규칙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다른 모든 조합은 "불법적인 휴식"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불법적인 휴식이 발생한 경우, 인계할 자격이 있는 플레이어는 상황을 인계할지 불법적인 휴식을 일으킨 플레이어에게 플레이를 계속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인계하는 경우, 테이블에 남아있는 가장 낮은 공으로 올바른 샷을해야합니다. 샷이 반환되면 불법 브레이크를 일으킨 사람은 '푸시 아웃'으로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밀어내다

휴식 후 첫 샷에서는 샷을 찍을 자격이 있는 플레이어가 푸시 아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가장 낮은 볼에서 올바른 샷이 불가능하거나 어려운 경우에 유용합니다. 푸시 아웃은 말하자면 프리 샷이며 규칙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큐볼은 테이블에 머무는 것만으로 좋고, 그렇지 않으면 파울입니다. 하지만 레일을 건드릴 필요는 없고 오브젝트 볼을 건드릴 필요도 없습니다. 큐볼은 몇 센티미터 앞뒤로 밀 수 있습니다. 푸시 아웃 후 새로 생성된 위치를 인계할지 또는 게임을 푸시아웃 플레이어로 되돌릴 것인지는 다른 플레이어가 결정합니다. 그러므로 상대방에게 간단한 상황을 남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스스로 플레이를 계속해야합니다.


푸시 아웃은 실행하기 전에 상대에게 명확하게 호출해야합니다.


파울

파울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큐볼은 포켓에 포켓에 넣어

큐볼이 다른 공을 만지지 않는다

큐볼이나 오브젝트볼이 테이블에서 튀어나와

테이블 하단의 공 이외의 공이 먼저 접촉합니다.

큐볼이 오브젝트 볼과 먼저 접촉한 후에는 볼이 적어도 하나의 레일에 닿거나 포켓에 넣지 않습니다.

샷 중에 큐볼이 여러 번 터치됨(푸시샷 파울)

하나 이상의 공이 큐, 바디, 의류 또는 기타 방식으로 터치됩니다.

적어도 하나의 공이 여전히 테이블 위로 움직이는 동안 샷이 발생합니다.

샷 중에 플레이어의 적어도 한쪽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쓰리 파울 규칙

플레이어가 3회 연속 샷으로 파울을 범한 경우, 플레이어는 게임에 패했습니다. 세 번째 파울의 잠재력을 저지하기 전에 상대 (또는 리프리)에서 이미 두 번 연속으로 파울을 범하고 다른 파울을 저지른 경우 게임에 패배한다는 것을 명확하게 경고합니다.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경고가 발생하지 않으면 세 번째 파울에는 일반 파울의 일반적인 효과만 있습니다.


14.1 연속/스트레이트 풀

14.1 연속은 풀의 원래 형태이며 미국에서는 주로 "스트레이트 풀"로 알려져 있지만 많은 당구 팬에게는 스포츠의 최고의 규율입니다. 1에서 15까지의 풀 세트 볼로 플레이되어 샷이라고 불리는 게임입니다. 모든 오브젝트 볼은 동일한 값입니다. 공과 포켓의 올바른 발표로 볼이 포켓에 넣어지면 플레이어는 포인트를 얻습니다. 호출된 공 이외에 다른 공이 포켓에 넣어지면, 각각 1포인트를 계산합니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 머무르고 콜된 샷을 놓치거나, 안전을 확보하고 자발적으로 종료하거나, 게임을 이길 때까지 샷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오브젝트 볼이 하나만 남아 있는 경우 다른 14개의 볼은 삼각형으로 다시 랙에 붙어서 맨 위에 있는 볼만 누락됩니다. 이것은 정확히 발밑에 있습니다. 나머지 오브젝트 볼과 큐볼은 마지막 샷 이후에 정지된 위치에 머무르고 플레이어는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여기의 비결은 올바른 샷을 사용하여 삼각형을 다시 열어 플레이를 계속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고전적으로, 이것은 마지막 프리볼을 포팅한 다음, 큐볼을 나머지 14개의 볼로 달려서 그들을 분할함으로써 시도된다. 그러나 무한히 어렵다고 해도 닫힌 삼각형에서 특정 포켓으로 볼을 불러와 포켓에 넣는 것은 가능한 한 가능합니다.


올바른 샷이 호출된 공을 호출된 포켓에 포켓에 넣는 한 플레이어는 시리즈를 무기한으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름은 14.1»연속«입니다. 그러므로 전문 서클에서는 한 플레이어가 100개의 볼을 계속 주머니에 넣기 때문에 한 플레이어가 거의 또는 전혀 테이블에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비공식 기록 시리즈는 714개의 포켓볼입니다.


게임의 목적

게임의 목적은 게임 이전에 설정된 포인트 수 또는 합의된 수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목표는 100포인트입니다. 전문 분야에서는 장거리도 재생됩니다. 초보자, 레크리에이션 플레이어 및 낮은 클래스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더 짧은 거리(50, 60, 75)를 권장합니다.


플레이 시간을 제한하기 위해 플레이어당 이닝 수(=테이블 방문)를 제한하는 것도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100까지 레이스 제한으로 30-40 이닝이 일반적입니다. 두 플레이어가 40 이닝을 완료하고 두 플레이어가 무승부 목표에 도달하지 않으면 현재 스코어를 사용하여 승자가 결정됩니다.


두 플레이어가 마지막 이닝을 완료했을 때 점수가 동점이면 게임은 5이닝으로 연장됩니다. 그래도 승자가 없는 경우,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게임은 플레이어당 1이닝 연장됩니다. 테이블의 게임 상황은 항상 그대로이며 연장전에서 재구성되지 않습니다.


공을 설정하는 방법

볼 1~15는 삼각형으로 설정됩니다. 공의 위치는 중요하지 않으며 무작위입니다. 가장 큰 공은 발에 있습니다.

랙 사이에 14개의 볼볼을 다시 랙에 넣으면 볼도 무작위로 배치되어 삼각형이 됩니다. 발 자리의 맨 위 위치는 비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볼을 랙에 넣는 모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래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큐볼 또는 테이블에 남아 있는 마지막 오브젝트 볼이 "삼각형"을 차단하기 위해 14개의 볼의 재랙을 방해하는 경우 다음 규칙이 적용됩니다.


큐볼과 오브젝트 볼이 모두 삼각형 안에 있는 경우, 15개의 오브젝트 볼 모두가 완전한 삼각형으로 랙을 잡고, 큐볼은 주방 영역에서 자유로운 위치를 선택하고 (공을 손에) 플레이합니다. 필요합니다.

남은 오브젝트 볼만이 삼각형 안에 있으면 헤드 스팟에 스팟됩니다. 헤드 스팟이 큐볼로 차단되면 중심점에 배치됩니다.

큐볼이 삼각형 안에 있다면, 게임은 부엌에서의 위치 (볼 인 핸드)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계속됩니다.

예외: 나머지 오브젝트 볼도 부엌에 있습니다. 이 경우 큐볼은 헤드 스팟에 랙으로 고정해야 합니다. 이것이 오브젝트 볼에서 차지하는 경우, 큐볼은 중앙 스팟에 배치됩니다.


개별 오브젝트 볼의 재발견안전한카지노사이트

포켓에 넣은 오브젝트 볼은,


샷에 반칙을 범했다.

불린 공은 같은 샷으로 포켓에 넣지 못했습니다.

안전이 실행될 때 공이 주머니에 넣어졌습니다.

문제의 오브젝트 볼은 항상 푸칭 포인트에 랙됩니다. 이것이 차단되면 볼은 풋 레일에서 풋 스폿에 최대한 가까운 중앙에 배치됩니다. 샷 후 여러 볼을 다시 랙에 넣으려면 위의 원칙에 따라 각 볼을 순서대로 랙에 넣습니다.


브레이크샷

브레이크 샷에서 올바른 브레이크 샷을 생성하려면 최소한 두 개의 오브젝트 볼과 큐볼이 레일과 접촉하거나 호출 된 오브젝트 볼을 포켓에 넣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브레이크 샷을 찍은 플레이어는 두 개의 페널티 포인트를 받고, 상대는 포지션을 인계하거나 리셋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대에게 브레이크 샷을 다시 잡거나 스스로 브레이크 샷을 인계할 수 있습니다. 같은 선수가 두 번째 브레이크 샷을 계속하더라도 한 번에 계산됩니다. 따라서 연속적으로 여러 개의 브레이크 샷 파울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지점은 모두 첫 번째 이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이닝에서 -10(=5회의 브레이크샷 파울) 점수가 가능합니다. ``정상적인'' 파울(예: 큐볼이 포켓에 놓여 있음)은 마이너스 포인트가 하나만 페널티를 부과하고 새로운 브레이크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파울

파울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큐볼은 주머니에 넣어

큐볼이 다른 공을 만지지 않는다

큐볼이나 오브젝트볼이 테이블에서 튀어나와

큐볼이 오브젝트 볼과 먼저 접촉한 후에는 볼이 적어도 하나의 레일에 닿거나 포켓에 넣지 않습니다.

샷 중에 큐볼이 여러 번 터치됨(푸시샷 파울)

하나 이상의 공이 큐, 바디, 의류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적어도 하나의 공이 여전히 테이블 위로 움직이는 동안 샷이 발생합니다.

촬영 중 플레이어의 발 중 적어도 하나가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파울 후,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 상황을 변경하지 않고 계속됩니다. 소지의 공이 없습니다. 큐볼이 주머니에 놓이거나 테이블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에만 다른 플레이어는 주방에서 자유롭게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포인트

파울은 항상 마이너스 포인트로 처벌받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의 점수는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연속적으로 3개의 파울은 15마이너스 포인트가 됩니다. 이 경우 이미 두 파울을 계속 범한 플레이어는 다음 샷 전에 이미 두 파울을 축적했음을 경고해야 합니다.


경고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3회 연속 파울을 범한 경우 처음 1마이너스 포인트가 파울에 대해 계산된 다음 15마이너스 포인트가 공제됩니다. 그런 다음 전체 랙을 다시 랙에 넣고 세 개의 파울을 범한 플레이어는 올바른 브레이크 샷으로 게임을 계속해야합니다 (브레이크 샷 참조).


원 포켓

One Pocket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수영장의 변형 중 하나이며 도박장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테이블의 하단에 있는 두 개의 포켓 중 하나가 할당되며 해당 포켓에 공을 포켓에 넣어서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네 포켓은 중립입니다. 아무것도 호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공은 자신의 포켓에 포켓에 넣어지고, 올바른 샷이 1 포인트 카운트됩니다.


게임의 목적

처음 8점을 얻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경기의 전반적인 점수 목표는 사전에 합의할 수 있습니다. 경기에서는 3 또는 5까지의 경주가 일반적입니다.


공을 랙에 넣는 방법

볼 1~15는 삼각형으로 설정됩니다. 공의 위치는 중요하지 않으며 무작위입니다. 맨 앞에 있는 공은 발 지점에 배치됩니다.


여기에서 볼을 랙에 넣는 모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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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샷

휴식을 하기 전에 스타팅 플레이어는 테이블 발에 있는 두 포켓 중 어느 것을 볼로 선택할지 지정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다른 포켓이 할당됩니다. 클래식 한 포켓의 오프닝 샷에서 볼의 대부분이 항상 하나의 포켓 방향으로 명확하게 이동하고 플레이어가 어떤 포켓을 선택하는지 분명하기 때문에 실제로 발표는 종종 생략됩니다. 됩니다. 왼쪽에서 휴식으로, 플레이어는 오른쪽 포켓을 재생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은 항상 번갈아 가며 휴식을 취합니다. 각 새 랙에 대해 휴식을 취하는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포켓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에는 큐볼을 주방 전체에 놓을 수 있으며 거기에서 플레이해야합니다. 오브젝트 볼 또는 레일 중 하나가 먼저 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라도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 볼을 치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샷 중에 볼이 포켓에 놓이면 브레이크 샷도 원칙적으로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다시 랙이 발생하고 브레이크 샷이 다시 촬영될 수 있습니다.


위의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파울이며 플레이어는 마이너스 포인트를 얻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누워있을 때 사진을 찍어야합니다. 소지의 공이 없습니다. 오프닝 샷에서 큐볼이 포켓에 들어가면 다른 플레이어는 부엌에서 자유로운 위치에있는 샷으로 게임을 계속해야합니다.


게임

플레이어는 올바른 샷으로 하나 이상의 공을 자신의 주머니에 넣는 한 샷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공이 중립 포켓이나 상대의 포켓에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포켓에 넣어지고 동시에 포켓에 볼이 포켓에 넣어지지 않은 경우, 슛의 권리가 바뀝니다. 중립 포켓의 공은 샷 후에 되돌아갑니다. 대전 상대의 포켓에 포켓에 넣어진 볼은, 상대 상대에게 1포인트를 카운트합니다. 유일한 예외는 상대의 공이 주머니에 넣어지고 큐볼이나 테이블에서 날아가는 큐볼을 주머니에 넣어 파울이 범해지는 경우입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넣은 공이 상대의 주머니에서 재발견됩니다.


플레이어가 마지막 볼과 상대의 마지막 볼을 모두 한 번의 샷으로 올바르게 포켓에 넣으면 실행중인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소위 안전이나 안전 샷은 없습니다. 공이 올바른 주머니에 주머니에 넣어지면 플레이어는 계속 쐈어야합니다.


원 포켓에서는 점프 큐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큐에서 점프 샷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파울

각 파울은 마이너스 포인트가 됩니다. 그러므로 파울을 저지른 플레이어는 주머니에서 공을 건네주고 그것을 되돌려야합니다. 파울 중에 포켓에 넣은 볼은 파울링한 플레이어의 마이너스 볼과 함께 곧바로 다시 랙에 넣어야 합니다. 상대의 포켓에 포켓에 넣은 볼은, 큐 볼이 동시에 포켓에 넣어지거나 테이블로부터 운반된 경우에만 재설정됩니다. 푸시 샷 파울이나 불법 볼 접촉과 같은 다른 파울의 경우 상대의 볼이 포켓에 남아 카운트됩니다.


선수가 파울을 "지급"하기위한 공을 주머니에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그는 공을 빌린다. 이를 기록하거나 표시하여 어떤 방식으로든 확실하게 기록해야 합니다. 빌린 공은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해야 하지만 이닝의 끝에 한합니다. 모든 빚이 지급된 경우에만 플레이어는 주머니에 공을 모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의도적인 파울은 OnePocket의 일반적인 전술 도구입니다. 그러나 큐볼이 의도적으로 가라앉거나 1밀리미터밖에 움직이지 않거나 다른 볼을 치기 위해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더라도 항상 올바른 샷을 해야 합니다. 불규칙한 샷 이후, 샷을 찍을 자격이 있는 플레이어는 테이블의 상태를 인계할지, 파울 앞에서 사진을 복원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쓰리 파울 규칙

3회 연속 파울 후 게임은 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로테이션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레플리 또는 상대에서 다음 샷을 찍고 세 번째 파울을 범하기 전에 이미 두 개의 파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사실, 두 플레이어가 모두 동의하면 세 가지 파울 규칙은 종종 포기됩니다.


공 재발견

다시 스팟되는 공은 항상 발 스팟에 직접 배치됩니다. 이것이 완전히 자유롭지 않은 경우, 볼은 라인의 발 레일에서 발 지점까지 다른 볼을 만지지 않고 가능한 한 가깝게 배치됩니다. 풋 스폿에서 풋 레일까지 모든 것이 차단되면 볼이 풋 스팟 위에 놓입니다.


공은 항상 이닝의 끝에 설치됩니다. 이 규칙의 유일한 예외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랙에 도달하지 않고 테이블의 마지막 공을 주머니에 넣으면 다시 랙에 넣을 수있는 모든 공이 즉시 랙에 놓이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샷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핸디캡

특히 도박 서클에서는 스킬 레벨의 차이를 보완하기 위해 핸디캡으로 원 포켓을 플레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1명의 플레이어가 이기기 위해서는 보통 8개의 볼이 필요하지만, 다른 1명은 6개(8-6)만 필요하거나, 보다 우수한 플레이어가 더 많은 볼(예를 들어 , 10-6)을 주머니에 넣어야 한다는 것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드로우 골에 도달하기 위해 15개가 넘는 사용 가능한 볼이 필요한 경우, 더 높은 골을 가진 플레이어는 두 플레이어가 골에 도달할 수 있을 때까지 샷 끝에 포켓볼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있습니다. 따라서 12-8의 핸디캡에서 더 나은 선수는 처음 네 개의 올바르게 주머니에 넣은 공을 되돌려야합니다. 물론 점수는 중요합니다.


은행 수영장

뱅크 풀에서는, 소위 뱅크 샷과 같이, 포켓은 레일 위에만 포켓에 넣을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테이블의 모든 오브젝트 볼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6 개의 포켓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제대로 호출되고 주머니에 넣은 뱅크 샷으로 먼저 점수 대상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포켓볼은 1포인트로 계산됩니다.


나인볼 뱅크

나인 볼 뱅크에서 기존의 나인 볼과 마찬가지로 9 개의 볼이 다이아몬드를 형성하도록 랙에 배치됩니다. 5점에 도달한 첫 선수가 승자입니다.


풀 랙 뱅크

풀 랙 뱅크에서는 15개의 볼이 모두 기존 8볼처럼 삼각형으로 만들어집니다. 8점에 도달한 첫 선수가 승자입니다.


팁 : 볼을 완벽하게 랙에 보관하려면 매직 볼 랙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은 공을 랙에 넣을 수있는 모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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